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의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평상시 건강증진부터 발병 시 질병관리까지 지속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통합 건강 관리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이용 방법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의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고 교보 헬스케어 홈페이지 또는 교보생명 콜센터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가족생활보장상품(종신, CI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또한 가입 금액에 따라 헬스케어 서비스와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로 나뉩니다.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
- 평상시 건강관리
- 가족 건강관리
- 일반. 치료지원
- 중대질환 치료지원
교보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
교보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는 기본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에 더해 아래와 같은 '건강증진 프로그램 / 차량 에스코트 / 방문 심리상담 / 해외 의료지원'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건강증진 프로그램 : 건강관리 및 질병예방을 위한 1대 1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
- 차량 에스코트 : 암 및 중대질환 치료와 회복을 위한 전문 간호사 에스코트 및 병원 간 이송
- 방문 심리상담 : 중대질환 발병 시 정서적 안정감을 드리기 위한 방문 심리 상담 제공
- 해외 의료지원 : 해외체재 중 건강 이상 시 현지병원 안내 및 의료통역 지원
또한 교보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의 경우 현재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건강 프로그램(관리 프로그램 / 건강계획 수립 / 실행 / 종합분석)을 연 1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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