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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모바일 창구 이용 방법 및 제공 기능

by FΖΒΗs 2021. 10. 24.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창구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의 모바일 창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교보생명 앱을 설치하고 '보험계약조회 / 보험료 입금 / 보험계약대출 / 일반대출 / 상품정보 / 신탁 가입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의 모바일 창구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인증서 및 교보생명 보안카드가 필요합니다. 교보생명 보안카드의 경우 고객 PLAZA를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교보생명 보안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모바일 창구 간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이용 가능 업무 및 지급 금액에 제한이 있습니다. 참고로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창구 서비스는 365일 오전 0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앱 스토어 또는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교보생명 모바일 창구 앱을 검색하여 설치하신 다음, 모바일 창구 이용이 처음이거나, 인증서를 재발급 등으로 인증서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인증서를 등록한 다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 인증서를 이용 중인 경우에는 휴대폰으로 공동 인증서 내보내기 후 인증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금융거래 서비스 로그인 : 금융인증서, 공동 인증서, 지문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토스 인증 - 모바일창구 전체 서비스 이용 가능
  • 조회 서비스 로그인 : 간편 비밀번호, PASS 인증 -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접수 등 일부 서비스만 이용 가능

 

제공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나의 계약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 계약이나 보험료 납입, 신청한 보험금 진행 상황 조회, 대출 등 각종 조회 및 신청 등의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 목돈 또는 생활자금을 모바일에서 즉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일 경우에는 보험계약대출 또는 무보증, 무서류 신용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신청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고보험금 신청에 대한 안내와 필요서류를 확인하고 모바일로 직접 접수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상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펀드, 신탁 고객일 경우에는 입출금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펀드 및 신탁의 계약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입금과 출금 업무를 직접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교보생명의 모바일 창구 서비스에서는 궁금한 사항을 모바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또는 채팅 상담을 통해 계약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나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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