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우수고객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생명의 우수고객 서비스는 보험거래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분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협생명 우수고객은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이렇게 4가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농협생명 우수고객 등급
농협생명의 우수고객은 납입보험료와 거래기간, 유지 계약기간, 대출실적, 신계약실적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아래와 같이 4가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서비스 내용 | 탑클래스 | 골드 | 로얄 | 그린 |
업무처리 우대 | O | O | O | O |
우수고객 초청행사 | O | O | O | O |
건강비서 | O | O | O | X |
감사선물제공, 장례지원 서비스 | O | O | X | X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 O | O | O | O |
선정 주기는 매년 1월로,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간의 거래실적으로 선정됩니다. 우대 기간은 1월부터 당해연도 12월 말까지입니다.
농협생명 우수고객 혜택
- 업무처리 우대
우수고객 본인 및 배우자, 자녀 추가 신계약 가입 시 급부 별 최고 가입 한도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고보험금 지급 시 심사 우선 처리와 고객콜센터 상담전화 우선 응대가 제공됩니다.
추가로 우수고객 초청행사로, 농촌체험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 초청행사는 해당 사무소 및 FC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감사 선물 제공
우수고객(탑클래스, 골드)으로 선정이 되면, 우대 서비스 기간 도중에 선물이 제공됩니다. 해당 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생명 고객센터 또는 담당 FC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장례지원 서비스
우수고객(탑클래스, 골드) 선정이 되면 본인 및 배우자, 양가 부모, 자녀상, 본인의 조부모에 대한 장례지원으로 조사용품 및 근조화환이 제공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현진 시닝입니다.
농협생명 우수고객 건강비서 서비스
건강한 삶을 지원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인 건강비서 서비스는 탑클래스 및 골드, 로얄 등급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농협생명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건강비서 서비스 혜택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우수고객서비스 건강비서서비스 건강한 삶을 지원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탑클래스, 골드, 로얄 고객 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어느 병원, 무슨 과로 가야 하
www.nhlif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