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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헬스케어 서비스 특징 및 종류

by FΖΒΗs 2021. 10. 4.

오늘부터 건강하게,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생명보험 상품의 보장은 물론, 평상시 건강관리 및 치료에서 간병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여 건강한 미래를 도와주는 종합 설루션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헬스케어 스탠다드 서비스 / 헬스케어 패밀리 서비스 / 헬스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헬스케어 스탠다드 서비스 : 공통 서비스 + Life Cyde별 옵션 서비스 '싱글 / 패밀리 / 시니어' 중 한 가지 선택
    • 가입금액 5,000만 이상
  • 헬스케어 패밀리 서비스 : 공통 서비스 외 가족의 건강검진 및 진료 예약 요양시설 안내까지 가족 모두의 건강한 삶을 책임
    • 가입금액 10,000만 이상
  • 헬스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 질 높은 건강검진 예약, 약물유전체 검사, 해외 의료 서비스까지 더해 더 특별한 고객을 위한 건강관리로 차원이 다른 건강한 삶을 책임
    • 가입금액 20,000만 이상

 

메트라이프생명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조건

 

메트라이프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대상 상품의 주계약 월납 보험료 50만 이상인 경우부터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납인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스탠다드 서비스와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대상자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가입자 본인(주피보험자)이며, 패밀리 서비스 제공 대상은 가입자의 직계존비속 및 배우자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보험 계약기간 동안 제공되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금액이 제공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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