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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간병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및 혜택

by FΖΒΗs 2021. 7. 16.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간병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치매 및 장기요양 상태 진단 후까지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평상시 제공과 경증 이상 간병상태 진단 시 제공, 중증 간병상태 진단 시 제공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성생명 간병 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 삼성생명 종합 간병보험 행복한 동행(19년 1월 23일 이후 판매)
  • 삼성생명 간편 가입 종합 간병보험 행복한 동행(19년 5월 2일 이후 판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위 2가지 대상 계약 가운데, 하나라도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의 피보험자 전원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계약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후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간병 상태 진단 이후 제공되는 서비스는 피보험자의 간병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간병 케어 서비스 혜택

 

  • 평상시 제공 서비스(기본 서비스)
    • 삼성생명 전용 건강관리 앱
    • 병원 예약 지원 및 건강상담
    • 안부 콜(70세 이상, 월 1회)
    • 치매 정기 스크리닝(60세 이상, 연 1회)
    • LMS 서비스 안내 및 SNS 콘텐츠(월 2회)
  • 경증 이상 간병상태 진단 시 제공 서비스
    • 간호사 동행(상급종합병원 내원 시, 1회)
    • 보호자 심리상담(4회, 대면 1회 + 유선 3회)
    • 경증 이상 치매 진단 시 추가 제공(인지검사 및 인지재활훈련 프로그램, 배회감지기, 치매환자 심리상담 유선 2회)

 

 

  • 중증 간병 상태 진단 시 제공 서비스
    • 차량 에스코트(상급종합병원 입퇴원 시 및  요양시설 입소 시, 각 1회, 동일권역 내)
    • 병원 간 이송지원(동일권역 내, 1회)
    • 요양시설 및 호스피스 병원 안내, 예약지원, 입소 키트

 

간병 상태 진단 기준으로, 경증 이상 간병상태의 경우 경증 이상 장기요양(1~4등급) 또는 경증 이상 치매(CDR 1점 이상)입니다. 중증 간병상태의 경우 중증 장기요양(1~2등급) 또는 중증 치매(CDR 3점 이상)입니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주계약만 가입하셔도 이용이 가능하며, 계약이 정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는 1주일 전에 신청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병원 간 이송지원 서비스는 24시간 이전에 신청해야 이용이 가능하며, 사정상 기한 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에는 S-헬스케어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동일권역은 동일 광역단체 또는 50km 이내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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