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는 서비스 제공 기간 중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삼성생명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 이용 대상
- 삼성 올인원 뇌심 보장보험(21년 2월 19일 이후 판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 이용 대상자는 위 보험에 가입한 다음, 계약일+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20년간 제공됩니다.
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뇌졸중 또는 급성 심근 경색증 진단 시 제공되는 주보험의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받은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참고로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 가운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내 항목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 혜택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
- 입원 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1회 24시간 기준)
-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 평상시 제공 서비스
-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제공 서비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최초 계약일+30일 ~ 20년) 중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되어 보험급을 지급받은 날로부터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