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암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암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계약은 아래와 같으며, 이용 대상 가운데, 암 보장 개시일 이후 주보험의 암 진단 보험금 지급사유에 해당하는 암으로 진단받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를 선정합니다.
- 암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계약
- 삼성생명 올인원 암보험 처음부터 끝까지(17년 4월 12일 이후 판매)
- 삼성생명 올인원 암보험 1.0 처음부터 끝까지(18년 9월 4일부터 19년 3월 31일까지 판매)
삼성생명의 암케어 서비스는 최초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아래와 같은 신청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15년 이후 갱신되는 계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 암케어 서비스 내용
- 간호사 동생 서비스(최대 3회 제공)
- 암 진단 시(진단서 또는 상급병원 진료의뢰서 제출) : 5년간 제공되며,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함
전국 상급종합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는 입/퇴원 수속과 외래 등 고객이 필요할 경우 동행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고객별 전담 간호사를 운영합니다.
또한 진료 동행, 입/퇴원 수속대행, 항암약물/항암방사선/최신 암 치료법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질병 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및 불안감 해소, 긴장감 완화 등 심리적 케어를 지원합니다.
- NK세포 활성도 검사(최초 1회 제공)
- 암 진단 시(진단서 또는 상급병원 진료의뢰서 제출) : 5년간 제공되며,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함
- 질병관리 서비스
- 암 진담 보험금 수령 후 : 5년간 제공되며,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함
건강 관리 프로그램 지원으로 복약 스케줄이나 운동 및 식습관, 스트레스 및 체중관리, 진료일정관리 및 금연/금주 관리를 앱, 온라인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월 1회에 한하여 간호사 모니터링 및 환자의 심리 안정을 위한 심리상담 전화를 서비스 기간 내 최대 2회 제공합니다.
- 일반 건강관리 서비스
- 임진단 보험금 수령 후 : 5년간 제공되며, '주보험 1종 2,500만 / 2종 2,000만 미만 가입자'를 대상으로 함
전문 의료진의 건강 상담과 종합병원 예약 대행 및 진료일정 관리, 전국 70개의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개인별 검진항목 구성, 결과 상담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건강정보를 LMS, SMS 및 이메일로 월 2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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