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암)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암)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암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생명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암) 이용 대상
- 삼성 New올인원 암보험 2.0(21년 1월 7일 이후 판매)
위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 가운데, 계약일+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15년간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암 진단 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의 암 진단 보험금 지급사유에 해당하는 암으로 진단받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내에서 항목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암) 혜택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항목 | 서비스 내용 |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 | - 입원 및 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선택 - 질병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 불안감 해소 등 심리적 케어 제공 - 질병관련 책자 제공 등 |
입원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 | - 1회 24시간 기준 제공 |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 - 4시간 이용 기준 0.5회, 8시간 이용 기준 1회로 간주 |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 | - 2회 상담을 1회로 간주(1회 상담 50분 기준) |
- 베이직 케어 서비스
항목 | 서비스 내용 |
평상시 제공 서비스 | - 병원/명의 안내 및 진료예약 대행(상급병원, 종합병원) - 건강상담(전문의료진) - 건강검진 컨설팅/예약/결과상담 - 건강콘텐츠 제공 등 |
암 진단시 제공 서비스 | - 정리수납 서비스 또는 공간 살균 케어 서비스(1회) - 중입자치료 중개 및 해외 전문의 소견 제공 서비스 - 서울/경기 종합병원 입원시 차량 에스코트(1회) - 병원간 엠뷸런스 이송지원 서비스(연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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