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I 서비스 대상
- 삼성 건강 종신보험(21년 6월 9일 이후 판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위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합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20년간 제공됩니다.
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진단 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아래를 통해 확인 가능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내 항목별 선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GI 서비스 혜택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
- 입원 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
-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 평상시 제공 서비스
- 진단 시 제공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 중 GI 및 LTC 보험금 사유가 발생한 피보험자 대상으로, 주보험의 GI 및 LTC 보험금 지급일로부터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다 자세한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에 대한 내용은 S-헬스케어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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