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CI 및 3대 질병 진단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CI 및 3대 질병 진단 케어 서비스는 CI. LTC.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으로 진단받은 경우 간호사 동행 서비스, 질병관리 서비스, 일반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삼성생명 CI 케어 서비스 대상
삼성생명의 CI 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계약은 아래 3가지 항목 가운데, 주보험 가입금액 5,000만 이상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이어야 합니다. 이때 가입금액은 단일 건이며, 2건 가입하더라도, 합산하여 적용하지 않습니다.
- 삼성생명 통합 올인원 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
- 삼성생명 통합 올인원 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 1.0
- 삼성생명 통합 올인원 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 2.0
위 대상 계약일 경우 삼성생명의 CI 케어 서비스는 보장 개시일 이후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CI, LTC 보험금을 지급받은 후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 신청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15년 이후 갱신되는 계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 대상 확인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3대 질병 진단 케어 서비스 대상
- 삼성생명 종합 건강보험 일당백
- 삼성생명 종합 건강보험 1.0 일당백
삼성생명의 3대 질병진단 케어 서비스는 위 두 가지 보험에 가입하였으며, 보장 개시일 이후 주보험에서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으로 보험금을 지급받은 후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 신청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CI 및 3대 질병 진단 케어 서비스 혜택
혜택 구분 | 혜택 내용 |
전국상급종합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서비스 기간 내 최대 3회) | - 입/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요청, 고객별 전담간호사 운영 - 진료동행, 입/퇴원 수속 대행, 항암약물/항암방사선/최신 암치료법 관련 정보 제공 - 질병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불안감 해소 및 긴장감 완화 등 심리적 케어 지원 |
질병 관리 서비스 | - 건강관리 프로그램 지원으로 복약 스케줄, 운동 및 식습관, 스트레스 및 체중관리, 진료 일정 관리 및 금연, 금주 관리 - 간호사 모니터링(월 1회) 및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심리 상담 전화(서비스 기간 내 최대 2회) - NK 세포 활성도 검사 지원(최초 1회) |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 - 전문 의료진 건강 상담 - 종합병원 예약 대행 및 진료일정 관리 - 개인별 검진항목을 구성한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결과 상담 - 건강정보 제공(월 2회) 및 웹진 발송(월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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