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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GI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및 혜택

by FΖΒΗs 2021. 7. 20.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GI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GI케어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간호사 동행 서비스,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질병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의 GI케어 서비스에서 GI는 13종의 주요 질병과 8종의 중대한 수술을 말하며, LTC는 장기요양 상태를 말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 질병보장 특약 D에서 보장하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 양성 뇌종양, 제자리암, 기타 피부암, 비침습 방광암, 대장 점막 내암, 전립선암, 자궁암, 유방암으로 진단받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삼성생명의 GI케어 서비스는 주보험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며,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에 이용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GI 및 LTC로 최종 확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삼성생명 GI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 삼성생명 GI 플러스 종신보험(20년 1월 17일 이후 판매)

 

삼성생명의 GI케어 서비스는 위 상품에 가입하고 유요한 계약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에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을 수령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최대 5년간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혜택 가운데 '간호사 동행 서비스'와 '병원 진료예약대행 서비스'의 경우에는 GI 및 LTC를 원인으로 상급병원 진료의뢰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헬스케어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GI케어 서비스 혜택

  • 간호사 동행 서비스(최대 3회)
    • 입원 및 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선택
    • 고객별 전담간호사 배정
    • 항암약물, 항암방사선, 최신 암 치료법 관련 정보 제공
    • 질병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 관련 질병 책자 제공(3회)

 

 

  •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 병원 진료 예약 대행 및 진료일정 관리 지원
    • 건강상담(전문 의료진 상담)
    • 건강검진 예약 지원(개인별 검진항목 구성 및 예약 대행, 결과 상담)
    • 건강정보 문자 제공 및 웹진 발송(월 2회)
  • 질병 관리 서비스
    • 간호사 모니터링(월 1회)
    •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유선 심리상담(최대 2회)
    • NK세포 활성도 검사 지원(1회)

 

간호사 모니터링의 경우 복약 스케줄과 운동 및 식습관, 금연 및 금주 관리, 스트레스 및 체중관리, 진료일정 관리, 관리 App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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