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의 스타플러스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은 평생 정해진 연금액을 달러로 보장받는 연금보험 상품으로,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의 스타플러스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은 기축통화인 달러 자산에 투자하고 달러로 노후소득을 수령할 수 있는데, 글로벌 금융 환경에 맞춰 미국 채권에 투자합니다. 또한 노후소득 보증금액은 거치할수록 커지게 되고 상황에 따라 적립금을 유연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기축통화인 달러 자산에 투자하고 달러로 노후소득을 수령할 수 있어, 외국에서 공부하는 자녀를 위한 유학자금 및 해외여행 자금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연금개시 전 가입 시 정한 지급률과 인상률을 적용한 노후소득을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
푸르덴셜생명의 스타플러스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은 앞으로 평생토록 노후소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소득 단전에 대비하여 평생 노후소득을 마련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이 노후소득 보증비율을 매월 특별계정 적립금에서 차감합니다.
- 일시납 : 특별계정 적립금의 1.25% / 12
- 5년 납 : 특별계정 적립금의 0.85% / 12(보험기간 중 차감) + 보험료 총액의 0.85 / 12(가입 후 5년간 차감)
- 7년 납 : 특별계정 적립금의 0.85% / 12(보험기간 중 차감) + 보험료 총액의 0.75% / 12(가입 후 7년간 차감)
- 10년 납 : 특별계정 적립금의 0.85% / 12(보험기간 중 차감) + 보험료 총액의 0.65% / 12(가입 후 7년간 차감)
보험료 총액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 및 잔여 납입기간 중 납입할 기본보험료 합계를 말하며, 노후소득 개시 전까지 노후소득 보증금액이 연복리 4.5%로 증가합니다.
참고로 노후소득 종신연금을 선택할 경우에는 연금개시 후에도 금리와 펀드 수익률에 관계없이 가입 당시 정해진 지급률과 인상률을 적용한 노후소득을 평생 동안 수령하실 수 있으며, 경제 상황에 맞게 보험료 납입기간을 선택하여 효과적으로 노후를 설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금 지급형태를 노후소득 종신연금으로 변경할 경우 연금개시 후에도 계약자 적립금 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목돈이 필요한 의료비는 물론, 예상치 못한 지출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푸르덴셜생명의 스타플러스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에 대한 특징이나, 보장 내용, 가입 안내, 특약 등에 대해서는 푸르덴셜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