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일정 금액 이상 보험가입 고객에 대하여 건강을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한화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은 3가지 항목으로 구분되며,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대상 종류 | 서비스 대상 조건 |
종신보험 | 주계약 가입금액 10,000만 이상 또는 월납 보험료 100만 이상 가입 주된 보험대상자 |
CI보험 및 CI보험 | 주계약 가입금액 7,000만 이상 또는 월납 보험료 100만 이상 가입 주된 보험대상자 |
연금보험 | 월납 보험료 100만 이상 가입 주된 보험대상자 |
한화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계약일로부터 5년 이내 계약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건 기준이며, 일시납은 제외가 됩니다. 보다 자세한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여부는 담당 FP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한화생명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
종류 | 내용 |
의료 편의 서비스 | - 건강 상담 서비스 - 전국 병의원 정보제공 및 진료예약 서비스 - 분야별 명의 정보 제공 및 예약 대행 서비스 - 맞춤 건강 검진 설계 및 예약 서비스 - 중대질환 에스코트 서비스 |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 | - 건강정보 문자 발송 서비스 - SNS 건강컨텐츠 |
- 신청 방법
한화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을 원하실 경우 언제든지 해피 콜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해피 콜센터는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이 된 건강 상담센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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