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안내장 서비스와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DB생명의 스마트 안내장 서비스는 휴대폰 등록 고객 가운데, 스마트폰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DB생명의 스마트 안내장 서비스를 통해서는 소중한 보험자산관리를 스마트한 전자 안내장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이 3가지(안전한 알리미 서비스 / 편안한 알리미 서비스 / 충실한 알리미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안전한 알리미 서비스 : 우편물 분실 걱정 및 금융거래정보 유청 걱정 없이, 나만이 개봉할 수 있고 안전하고 스마트한 안내장
- 편안한 알리미 서비스 : 스마트폰이면 언제 어디서나, 나의 보험계약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음
- 충실한 알리미 서비스 : 종이 안내문의 공간 한계를 해소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충실한 내용으로 안내
DB생명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DB생명에서는 보험계약의 유지 및 관리 목적의 정보성 메시지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카카오 알림 톡으로 제공합니다. 보험계약의 유지 및 관리 목적에 필요한 정보성 메시지만 발송하며, 카카오톡 미사용 및 알림 톡 차단 고객에 대해서는 기존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즉, DB생명의 카카오 알림톡은 보험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한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에 근거하여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며, 상품 소개 등 마케팅 목적의 광고성 메시지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