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에서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 가운데, 캐치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M모바일의 캐치콜 서비스는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의 캐치콜 서비스는 '휴대폰 전원이 꺼짐 일때 / 통화 중일때 / 통화할 수 없는 지역일때 / 착신전환을 설정한 경우 / 음성사서함 즉시연결을 설정한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문자로 알려줍니다.
KT M모바일 캐치콜
- 이용 요금 : 550/월
KT M모바일의 캐치콜 서비스 설정 방법은 '+05 + 통화 > 확인음 송출 > 캐치콜 정상 설정'을 통해 가능하고 일시 정지는 '+050 + 통화 > 확인음 솔출 > 캐치콜 일시 정지 설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의 캐치콜 서비스는 위 링크를 통해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며, KT M모바일 요금제 가입시 함께 가입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