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 가운데, 매너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통화정보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는 수업이나 회의 등으로 전화를 자주 꺼놔야 하는 고객이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으로 여행 및 출장가는 고객, 통화중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은 고객에게 추천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매너콜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U+ 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소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매너콜'을 선택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월 1,100(부가세 포함)입니다.
그 외에도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는 고객센터 앱 또는 고객센터, 그리고 유플러스 직영매장을 통해서도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는 별도의 해지 요청이 있을 때까지 매월 자동 연장되며, 청구서를 통해 청구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너콜 서비스 가입 시에는 '착신전환(통화/문자)' 서비스를 월 880에 이용할 수 있고 '착신전환(통화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의 매너콜 서비스 해지 시에는 '착신전환' 서비스는 정상가로 청구되며, 기존 등록한 착신전환 번호는 초기화되기 때문에 재설정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