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우행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행터 서비스는 한화생명의 CS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서 귀사를 행복한 일터로 가꿔볼 수 있습니다. 즉,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는 행복한 일터로 만드는 것으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우행터 서비스는 기업체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화생명의 교육 프로그램 및 강의지원을 통해 고객사 내/외부 고객만족과 성과창출 등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상생협력의 서비스 마케팅 제도입니다.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 이용 방법으로 '우행터 교육 신청(고객사 -> FP) > CS컨설턴트 배정 > 고객사와 교육일정 협의 > CS컨설턴트 현장교육 실시'로 이루어집니다.
우행터 서비스 운영 프로그램
프로그램 종류 | 프로그램 내용 |
CS기본 | - 행복한 만남을 위한 대면응대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전화응대 - 직장인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
CS심화 |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불만고객응대 - 블랙컨슈머 Zero! 슬기로운 소비문화 만들기 -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소통의 기술 -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감성 커뮤니케이션 |
리더십 | - 빛나는 나를 만드는 셀프 리더십 - 함께 성장하는 여성 리더십 |
조직활성화 | - 지혜롭게 다스리는 Job 스트레스관리 - 신바람나는 Be Happy! 행복일터 - 게임으로 즐기는 CS스마일 퍼포먼스 |
특화교육 | - 우리아이 행복을 위한 부모자녀 코칭 - 생명존중 과정 - 양성평등 과정 - 감정노동자 심리상담 힐링 과정 |
금융교육 | - 초/중/고등편 - 금융사기예방 과정 |
법정의무교육 | - 직장 내 성희롱예방 - 개인정보보호 -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 교육인원은 최소 10명 이상이며, 비용 부담은 없습니다. 교육은 고객사가 원하는 일자에 진행이 되며, 특정 일자에 교육이 집중될 경우 다소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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